- 첫 화면
- 사업안내
- 센터사업소개
센터사업소개
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활성화 사업
- 사업연도 2022년도
- 사업유형 도시재생 전문인력 육성 및 일자리 창출
◈ 사업의 목적
▷ 다양한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의 발굴·제작을 통한 對시민 도시재생 이해 및 홍보 확산
◈ 사업내용
▷ 시민참여형 도시재생기획단 운영을 통한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발굴·제작
▷ 도시재생 온라인 홍보채널(블로그, 페이스북, 유튜브) 운영 활성화
▷ 보도자료 배포, SNS 이벤트 운영 및 활성화를 통한 홍보 확대와 시민 참여 유도
▷ 대외기관 연계사업 운영을 통한 도시재생 홍보 활성화
◈ 사업비: 30백만원
◈ 사업기간: 2022. 1.~12.
◈ 추진계획
▷ 2022. 1. : 2022년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활성화 사업 계획 수립
▷ 2022. 1.~12. : 도시재생 온라인 홍보매체(4개) 상시 운영
▷ 2022. 2.~11. : 도시재생 홍보 콘텐츠 활성화 프로그램 운영
▷ 2022. 3.~10. : 제1기, 제2기 도시재생기획단 운영(청·장년 10개 팀)
발대식 및 워크숍 개최, 콘텐츠 발굴 및 제작
▷ 2022.11.~12. : 제1기·제2기 도시재생기획단 네트워킹 행사 개최
◈ 주요 지원사항
▷ 블로그, 유튜브, 페이스북 등 다양한 홍보매체 운영을 통한 도시재생 정보 제공 활성화
▷ 시민들의 도시재생 참여 및 콘텐츠 발굴 기회 제공을 통한 도시재생 이해·공감 유도 및 확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