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첫 화면
  • 열린경영
  • 고객만족경영

고객만족경영

(재)부산광역시도시재생지원센터 임직원 모두는,고객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다짐합니다.

  • 하나 우리는 늘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, 항상 고객의 입장에 서서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으로 최고의 만족을 이끌어내는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하겠습니다.
  • 하나 우리는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,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 우리는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신속하고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 우리는 고객의 불만족 사항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, 부당하고 잘못된 서비스는 즉시 시정하겠습니다.
  • 하나 우리는 부산광역시 출연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.

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,이를 준수할 것을 선포하며, 성실히 준수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.

(재)부산광역시도시재생지원센터 임직원 일동